-
지난주 Mother’s Day를 맞이하여 북가주 최대 양로원 Skyline Nursing Home 에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미지:0}
오승렬씨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실리콘밸리 한인 오케스트라(단장 이혜숙, 뮤 직 코디네이터 스잔킴)의 멋진 연주와 스페셜 게스트로 실리콘밸리 어린이 합창단(단 장 클로이 리, 음악단장 안미정)의 고향의 노래 등 가슴 뭉클한 순서가 이어졌다. 또한 글로리 아 클라리넷 앙상블(단장 원서성, 음악단장 이 안숙)의 감미로운 연주 속에 실리콘밸리 어린 이 합창단이 노인 환자들에게 준비된…
-
‘궂은 날씨에도 한인회 발전을 원하는 열기 가득한 분위기 이어져’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가 주최한 제 3회 이스트베이 한인회 기금마련 골프대회가 4일 오전 11시 브렌트우드의 Brentwood Golf Club에서 (대회장 이진희, 준비위원장 김경환, 준비위원 기창서, 필립원, 이유주,정진영, 손대운, 권덕근) 개최됐다.
우중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18홀을 꽉 채운 골퍼들과 이스트베이 한인회 발전을 기원하는 지역 동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한인회 임원과 지역 주민들은 아침 일찍부터 봉사자로 나서 원활한 경기 진행…
-
{이미지:0}
바야흐로 체리 피킹의 시즌이다. 올해 유난히 변덕스러웠던 날씨 탓에 체리농장마다 오픈 날짜가 바뀌기도 하고, 체리 맛이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예상도 있었지만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걱정말고 다녀오시라. 햇살을 머금은 루비 컬러의 영롱함에 단단한 육질, 새콤달콤한 맛이 기대이상이다.
북가주 일대의 체리 농장 대표주자는 브렌트우드 지역. 이곳은 시에서 자체적으로 체리피킹에 대한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지도와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이미지:1}
브렌트우드의 여러 체리농장 중에서 14일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곳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