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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정기점검? 그냥 서비스만 받고 나오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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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점검? 그냥 서비스만 받고 나오지 마세요.

차를 사고 나면 딜러에서 일정 주기마다 정기점검 레터가 날아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이니 꼭 들르세요”


그래서 가서 오일 교환, 타이어 점검 받고 그냥 나오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이 점검 시점이 가장 중요한‘기회’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정기점검은 단순한 서비스가 아닙니다.
레몬법 청구에 필요한 핵심 증거를 남길 수 있는 골든타임입니다.


그동안 주행 중에 조금이라도 이상하거나
예민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으로든 기록으로 증거를 남겨놓으셨다가

꼭 서비스센터에 “이런 증상이 있었고 불편을 겪었다”고 말하세요.



그게 사소한 버튼 오류든, 에어컨 바람이 약했던 일이든, 내비가 가끔 먹통 되었던 일이든,

그때 이야기하고, 그 내용을 서비스 리포트에 기록으로 남기는 것.


이 기록이 바로 레몬법으로 보상받는 가장 강력한 근거가 됩니다.



서비스센터는 문제 없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문제가 없다는 기록”보다 중요한 건,
차주가 문제를 인식하고 입고 했다는 사실입니다.

그 한 줄이, 나중에 수천 달러 손해를 막아주는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레몬법은 '기록 싸움'입니다.

정기점검을 기회로 삼으세요. 단순한 점검이 아니라,
차가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공식 문서에 남길 수 있는 순간입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수리 기록이 있으시다면 PDF나 사진 파일로 보내주세요.
제가 직접 확인하고 레몬법 보상 대상이 되는지 무료로 검토해드립니다.


소비자에게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모든 소송 비용은 제조사가 부담합니다.


– 최미수 변호사 드림


Law Office of Misoo Choi, APC
3435 Wilshire Blvd. 27th Floor, Los Angeles, CA 90010
213-383-1064 | 323-496-2574
mchoi@mschoila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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