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2022 북가주 부동산 융자전문인협회 봄 정기 무료 세미나

작성자 정보

  • WeeklyMorningNe…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031익스체인지, 부동산, 융자, 법률, 세법 및 리빙트러스트”

북가주 부동산, 융자 전문인협회(회장 강상철/KARL)는 지난 26일(목) 오후 4시 쿠퍼티노 소재 하얏트 호텔에서 2022년 봄 정기 세미나를 고객 및 협회 정회원과 준회원을 대상으로 부동산, 융자, 법률, 세법관련에 관한 강좌가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료로 개최됐다.

강상철 회장은 인사말에서 “급변하는 경제상황속에서 부동산•융자협회는 정기 세미나를 통해 지역 한인들에게 실질적이고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초청강사들을 통해 들어보고 또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는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여러분들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웨이밍 펭 강사는 “부동산 교환을 통해 양도 소득세 연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31 Exchange(Weiming Peng, Preservation, Inc)”규정에 관한 강연을 에릭 루 강사는 온라인을 통해 ‘추가주택(ADU) 주택내 부지에 즉 별채를 건축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로 지난 2020년 규제를 완화하는 법안이 통과되어 주목을 많이 받는 제도라고 설명했다.

박수정 변호사는 ‘리빙트러스트’가 투자는 물론 상속과정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며, 재산관리에 대한 여러 혜택에 대해 세미나를 준비했다”면서 “교민사회와 함께하는 협회가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Expo 형식으로 8개의 상담부스를 설치 모기지, 부동산, 보험, 법률 상담을 병행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참가자들과 개별 상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협회측은 래플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선물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간단한 다과 및 음료수 등 식사를 제공했다.


사진설명:지난 26일 쿠퍼티노 하얏트 호텔에서 북가주 부동산 융자 협회 강상철 회장이 2022 봄 정기무료 세미나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 / 1 페이지
게시글 쓰기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Stat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