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이스트베이 한인회 “큰마음 한마음으로 함께” 하는 골프대회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궂은 날씨에도 한인회 발전을 원하는 열기 가득한 분위기 이어져’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가 주최한 제 3회 이스트베이 한인회 기금마련 골프대회가 4일 오전 11시 브렌트우드의 Brentwood Golf Club에서 (대회장 이진희, 준비위원장 김경환, 준비위원 기창서, 필립원, 이유주,정진영, 손대운, 권덕근) 개최됐다.
우중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18홀을 꽉 채운 골퍼들과 이스트베이 한인회 발전을 기원하는 지역 동포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한인회 임원과 지역 주민들은 아침 일찍부터 봉사자로 나서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왔다.
경기 후 진행된 시상식에서 대회장을 맡은 이진희 회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대회에 참가해주시고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대회가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대회를 위해 많은 수고를 해주신 김경환 준비위원장님과 준비위원 여러분들 그리고 한인회 임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 대회를 통하여 이스트베이 한인회가 한걸음 더 발돋음하는 계기가 될 것이고 골프동호인들이 함께 아우르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윤상수 총영사는 “걱정스러운 일기예보에 이스트베이 한인회 골프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뤄진 것은 이스트베이 한인회가 준비를 철저히 잘 하였고 이스트베이 한인회의 저력을 보여준 것”이라고 말 하였다. 이어 한미동맹 70주년과11월에 있을 APEC 대회로 대한민국과 미국의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알렸다.
골프대회 시상식과 경품대회에서는 푸짐한 래플상품과 쌀과 라면 등을 나누어 주기도 하였으며  밴드와 가수가 출연하고 참석자들의 노래 실력으로 흥을 돋우며 즐거운 여흥의 시간도 가졌다.
이날 골프대회는 윤상수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를 비롯해 우동옥 실리콘밸리 한인회장, 노희숙 샌프란시스코 한인회 부회장, 박수경 북가주 부동산융자전문인협회 회장, 최점균 외대 G-CEO 7기 원우회장, 최경수 나눔봉사회 이사장, 방호열 산타클라라 한미상공회의소 회장, 김원걸 실리콘밸리한인상공회의소 회장, 서청진 재미대한체육 SF 회장, 강석효 전 새크라멘토 한인회장 등 한인단체장을 비롯해 지역 한인 140 여명이 참여하였고, 왕 글로발넷, 우성아메리카, 비즈업 디포, 브랜트우드 골프클럽, 화요 골프회, 실리콘밸리 상공회의소, 재미대한체육 샌프란시스코
체육회 , 오가네, 스시하우스, 콩코드 한국마켓, 유타한인회, 코웨이, 서남부 연합회, 세계한인 여성회장 협의회, 북가주 5개지역 한인회 등 많은 동포 여러분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제 3회 이스트베이한인회 골프대회는 캘러웨이 채점 방식으로 집계되었으며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메달리스트 : 이윤희(남), 박현정(여)
챔피언 : 권형준
2등 : 이미란
3등 : 강삼수
근접 : 고현석, 송기호, 윤상수, 최연분
장타 : 알버트(Albert) 김(남), 김금자(여)



이스트베이 한인회 기금모금 골프대회에서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 현재 접속자 582 명
  • 오늘 방문자 4,748 명
  • 어제 방문자 7,338 명
  • 최대 방문자 14,831 명
  • 전체 회원수 1,555 명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