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만불(萬佛) 사리 전시회’

컨텐츠 정보

본문

“평화, 번영, 안위를 가져오는 부처님 사리”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만불 사리 전시회 #1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시 중 하나이다.
이 전시는 2022년 9월 3일(토) 부터 5일(월)까지 법장사(法藏寺, Dharma Treasury
Temple)에서 개최된다.
전시는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매일 두 차례 많은 사리를 모시고 명상 시간도 갖는다. 만불 사리의 주요 컬렉션은 2013년 헌신적이고 관대한 두 분의 불자님을 통해 보디라이트인터내셔널’BLI’로 모셔졌다.
그 후로 사리 전시회는 남가주에서 매년 두번씩 개최되어 왔다.
지금까지 수 천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일부는 전 세계에서 사리를 친견하기 위해 방문한다. 다. 이제 BLI는 북가주의 법장사 개원과 함께 이 신성한 사리 컬렉션들을 처음으로 샌프란시스코로 모셔와 전시를 마친 후에도 일부 사리는 계속 북가주에 모셔질 예정이다.
‘BLI’의 설립자인 영화 선사는 부처님 사리는 ‘평화, 번영’ 그리고 이 나라에 안위를 가져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사리 전시회에서는 불교의 역사적 창시자이신 석가모니 부처님의 신성한 치아와 뼈 사리, 그리고 다비 후 부처님 유골에서 발견된 수 천 개의 보석과 같은 사리들이 선보이게 된다.
또한 부처님의 가족과 가장 가까운 제자들의 사리 또한 함께 전시된다.
또한 법장사에 방문하여 축복을 받으시고 사리와 함꼐 명상할 수 있는 기회이다.
사리의 강력한 에너지는, 우리의 마음을 고요하게 하고 평화를 경험하게 하며 우리 모두가 가진 내면의 선함으로 돌아가도록 하고 있으며, 요청시, 명상 교육과 함꼐 매일 부처님 사리로 축복해 드린다고 전했다.
영화 선사에 의해 세워진 비영리 재단인 ‘BLI’는 남가주, 북가주 그리고 한국에 사찰과 명상 센터를 설립했다. ‘BLI’는 미국 대승 불교를 전세계인들에게 소개하고 선 명상 수행의 이점을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사리 전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MahaStupa.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info@chanpureland.org이나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법장사 주소:  3201 Ulloa Street, San Francisco, CA.
연락처: 상욱스님:(626)566-1652 / hrsong14@gmail.com
서주스님:  (626)254-3967 / dawonyee@gmail.com
AP통신, LA타임스, 샌 가브리엘 밸리 트리뷴의 이전 사리 전시에 대한 기사는 www.MahaStup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1 / 1 페이지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