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EB한인회 2022 송년감사 모임 개최

컨텐츠 정보

본문

“성원과 후원해 주신분들께 감사”

이스트베이한인회(회장 이진희)가 지난 15일 오클랜드 소재 오가네 식당 특별 룸에서 2022 송년감사모임이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진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한해동안 EB한인회에 성원과 후원해 주신분들께
감사하는 자리"라면서 "EB한인회가 희망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힘이 된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EB한인회를 위해 수고한 이사 및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전했다.
최대연 이사장은 "EB한인회가 창립된 후 5년간 낮은 자세로 한인사회를 위해 봉사해왔다"면서 "단체장, 이사, 봉사자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한다"고 말했다.
강현철 SF부총영사는 축사에서 "EB한인회는 지난 10월 7일 한국문화축제 개최로 한인사회 저력을 드러내고, EB지역사회에 협력상을 보여주었다"면서 "인구유입이 많은 EB지역에서 EB한인회가 내년에도 동포사회 약진을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상언 SF민주평통 회장은 “새해에도 EB한인회가 왕성한 활동으로 한인사회에 많은 기여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윤행자 SF광복회 회장과 페니 하 SF장애인체육회 이사가 각각 5천달러를 EB한인회 후원금으로 이진희 회장에게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김경환 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는 만찬과 함께 유근배 EB한인회 고문은, 오늘 “윤행자 회장과 페니 하 이사의 후원금 기부로 EB한인회가 큰 힘을 얻었다"면서 "EB한인회에 맡겨준 일들을 해내겠다"고 말했다. 정흠 이사(EB한인회 초대회장)도 EB한인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3부에서는 백선화 이사의 사회로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으로 즐거운 시간이 진행됐다.
이번 모임을 위해 한영인 EB한인회 이사, 김한일 김진덕정경식재단 대표, 이경희 SF노인회장, 이미영 글로벌어린이재단 SF지회장, 카렌 박 이사, 서청진 SF체육회장, 조종애 SF평통 감사, 정순자 산타클라라 한미노인회장, 박승남 전 실리콘밸리 한인회장, 최경수 SF민주평통 체육분과위원장 등이 후원했다.
한편 한국에서 샌프란시스코를를 방문한 노남수 전국혁신비상대책위원장(무소속)도 동포들과 인사를 나눴다.



▲ 지난 15일 오클랜드 오가네 식당 특별 룸에서 열린 이스트베이한인회 송년모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49 / 1 페이지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