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제13회 정기공연 ‘뮤즈 앙상블’ 자선 음악회

컨텐츠 정보

본문

베이 지역 청소년들의 연주 봉사단체 ‘뮤즈(MUSE, Music and Us Serving Everyone) 앙상블’이 오는 7일(일) 저녁 7시 마운틴 뷰에 위치한 새누리교회에서 자선 음악회가 펼쳐진다.
‘뮤즈(MUSE)앙상블’은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실리콘밸리 지역 한인 고등학생들로 이루어진 음악 봉사단체이다. 학생들은 여름방학부터 시간을 쪼개 연습을 시작하며, 학기 중에는 시니어 센터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익숙한 팝 음악 및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고, 겨울방학에는 자선 음악회를 열어 성금을 모아 전달하고 있다. 이제까지 12회의 연주회를 통해 KIVA 등을 포함한 자선 단체에 전달했다.
이날 음악회는 13회를 맞이하는 정기 공연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시네마 천국’, ‘라라랜드’ 등의 영화 음악과 클래식 음악을 더해 우리 민족 고유의 선율 ‘아리랑’을 연주하며 뜻깊은 연주회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입장은 무료이며 자선 기부금을 기부할 수 있다.
새해 맞이 ‘MUS’E 음악회는 베이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보듬는 따뜻한 나눔 행사로 진행된다.

▶주소: 새누리교회 New Community Baptist Church 1250 W Middlefield Rd, Mountain View, CA 94043 
(Email : muse.musicandus@gmail.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0 / 1 페이지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