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영적기도 바람 하늘신인, 그는 누구인가?

컨텐츠 정보

본문

하늘신인 신령연합

인간과 신의 중간자로서 미주 무속계에 신점 바람 몰고 올 듯!
지난 30여년에 걸쳐 영적 기도 수행 끝에 영계의 신들로 부터 능력을 받았다는 하늘신인,그녀가 최근 라스베이거스에 신당을 차리고 미주에서 본격 신점 상담 활동에 나섰다.이 신당 명칭은 신령연합 라스베이거스로 명명됐다.
특히 신령연합의 의미는 그녀가 중국 삼국지에 나오는 제갈공명신 등 여러 신들로 부터 기도 수행을 통해 영안이 열리는 등 영적 능력을 받았기에 붙여진 이름이라는 설명이다.
신의 능력자로 불리게 된 그녀가 신들로부터 놀라운 시공을 초월한 영적 능력을 받기까지의 기도수행 과정은 이러하다.  33년이라는 긴 기도 수행의 시작은 30대 초반으로 이민 와서 사업으로 빈털터리가 되면서 부터다. 시련과 고통의 나날이 계속되면서 신 앞에 매일 밤 기도로 매달릴 수 밖에 없었던 그녀였다.  거의 매일 밤 산에서 마음이 편안할 때까지 신에게 매달리면서 기도 수행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앞을 내다볼 수 없었던 고된 세월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록키산맥 중턱에서 기도 수행 중 영안이 열리면서 제갈공명신 등 여러 신이 홀연히 눈 앞에 나타나셨다고 한다.
신들께서는 한바탕 춤을 추고 껄껄 웃으시면서 기뻐하셨는데 그것이 알고 보니 속세에서 일컫는 신내림이었다는 것.  그후 신들께서는 자신에게 수시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음성과 환상 등을 통해 중생들에게 전달하라는 명령을 내렸다고 한다. 이는 상담활동을 통해 마주 앉은 중생들이 처한 현재와 미래의 길흉화복 등 특히 세계 경제 위기의 어려움 속에 사업으로 삶이 고단하고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바람 앞의 촛불 같은 심정에 처한 중생들에게 정확한 영적 처방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신과 인간의 중간 브릿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 즉 하늘신인이 '공수'라고 하는 신의 명령을 받았다는 것이다.
예컨데 하늘신인은 신들이 내려준 기도의 영적 능력자로서 신의 말씀을 인간들에게 그대로 잘 전달하라는 명령의 의미였다는 것이다.
이에따라 하늘신인의 신점 상담활동을 시작으로 미주에서 본격화되면 무속계에도 영적으로 보는 신점의 바람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상담예약은 카톡과 문자로 가능하다. 
상담 예약 전화번호: 725-264-184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9 / 1 페이지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 현재 접속자 592 명
  • 오늘 방문자 4,317 명
  • 어제 방문자 7,890 명
  • 최대 방문자 14,831 명
  • 전체 회원수 1,538 명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