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 안상석 신임 단장 취임

컨텐츠 정보

본문

‘합창단의 다채로운 공연활동과 발전에 헌신할 계획’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의 신임 단장으로 취임사를 하고 있는 안상석 단장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은 지난 3월 3일 금요일 캠벨에 위치한 세계선교침례교회에서 강대형 전 단장 이임식과 안상석 신임 단장의 취임식을 열였다. 안상석 신임 단장은 지난 2월 10일에 실시된 단장 선거에서 선출되었다.
강대형 전 단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4년 동안 임원분들의 도움으로 실리콘밸리 합창단이 화합하고 발전해올 수 있었다”며 “새로 취임하시는 안상석 단장은 앞으로 합창단을 더욱 발전시키고 잘 이끌어가실 분이다”라고 밝혔다.
새로 취임한 안상석 신임 단장은 “실리콘밸리 체육회와 한인회에서 활동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도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면서 “앞으로 5월에 있을 만남중창단과의 공연과 8월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음악회 등 계획된 공연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계획을 세워 합창단의 다양한 활동에 힘을 쏟겠다”고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황규빈, 강인자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 상임고문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이날 황규빈 상임고문은 강대형 전 단장과 합창단 연습장소를 제공한 세계선교침례교회 고상환 담임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안상석 신임 단장 취임과 함께 새로 임명된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 전달식도 있었다. 안상석 단장은 김송자 총무 부회장, 조병현 부총무 부회장, 이미셸 회계 부회장, 송경자 음악 부회장, 임옥빈 친교 부회장, 권단비 행사 부회장, 오혜선 행사 부회장, 이종근 운영봉사 위원장, 노진자 운영봉사 부위원장, 박형식 운영봉사 위원, 김인숙 운영봉사 위원에게 각각 임명장을 수여했다.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은 3월에 탈북 음악가 정요한 바이올리니스트 초청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4월 21일에는 김현채 가야금 연주자 북가주 공연관람도 할 예정이다. 또한 5월 6일 산호세 한인침례교회에서 만남중창단과 함께 ‘봄의 향연, 가곡 성가의 밤’ 공연이 계획되어 있으며, 8월 12일에는 산타클라라 미션에서 지역 음악가들과 함께 하는 실리콘 한인 합창단 주최의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음악회도 개최한다.


안상석 신임 단장의 취임과 함께 새로 꾸려진 실리콘밸리 한인 합창단의 임원진들의 모습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9 / 1 페이지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 현재 접속자 842 명
  • 오늘 방문자 7,612 명
  • 어제 방문자 6,975 명
  • 최대 방문자 14,831 명
  • 전체 회원수 1,537 명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