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News

은퇴와 재정, 한미 상속관련에 대한 무료세미나 개최 “대면과 비대면,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어”

컨텐츠 정보

본문

은퇴와 재정, 한미 상속관련에 대한 무료세미나 개최
“대면과 비대면,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어”

 {이미지:0}

북가주 한인공인회계사협회(회장: 이동준)가 주관하고 SFKOREAN.COM, I Love SF Journal, 한미라디오, 한국일보가 공동후원하는 ‘2023년도 북가주 교민들을 위한 은퇴·재정 한미 상속관련 비대면,대면 무료 세미나’가 산호세시 소재 산장식당 별관 회의실에서 오는 5월 19일(금) 오후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열린다.
김종식 재정전문가와 북가주 한인공인회계사협회
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다음 두 가지 참여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비대면 참석은 Zoom 미팅으로 이루어지며, Meeting ID(833 6174 2499), Passcode(NCCPA)를 이용하면 된다. 직접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5월 1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이메일로 신청( To: cdleecpa@yahoo.com)하고, 선착순 30명에게는 개별 당첨사실을 5월 17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통보하며, 주최측으로부터 산장 저녁 도시락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여기에 더해 미리 북가주 한인공인회계사협회로부터 입장승인을 받아둔 45명을 포함하여 총 75명이 대면 참석할 예정이다.

첫번째 순서의 강의를 맡은  김종식 대표는 미국 굴지의 MassMutual 소속 Agent로서, 미국 전역에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40년 경력의 베테랑 재정전문가로서 ‘올바른 재정계획과 은퇴설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두번째 순서는 박유진 상속전문 미국 변호사가 진행하며 남가주 소재 Han & Park Law Group, Inc. 법무법인의 파트너로서 13년째 상속 전문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박 변호사가 ‘미국에서의 상속과 증여’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 나갈 예정이다. 세번째 순서의 강의를 맡은 송영욱 상속 및 증여 전문 변호사는 고려대학교 법학과와 동대학 법무대학원을 졸업한 뒤 사법연수원 제 31기를 수료하고 한국의 법무법인(유한) 에스앤 대표 변호사,변리사, 세무사로도 활발한 활동을 해온 바, 이번에 ‘ 한국에서의 상속과 증여’란 제목의 강의를 열성적으로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사항은 문자( 408-691-5789)나 이메일(cdleecpa@yahoo.com)로만  가능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9 / 1 페이지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알림 0